오너는 진짜 간지난다 작성자소정파파|작성시간26.06.12|조회수200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그냥 사람이 멋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kirco | 작성시간 26.06.12 ㄹㅇ 오늘유난히 더느껴짐 답댓글 작성자소정파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진짜 겉옷 저렇게하는거 짜침 포인트인데.존나잘어울임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