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혁 약간 얼굴이 안좋아 보이는건 기분탓인가 ㅠㅠ 작성자후륜박서Na|작성시간26.06.12|조회수113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오랜만에 봐서 그런가.. 뭔가 컨디션이 안좋아 보이는 얼굴이네요.. 일정도 많이 하고 했을거같은데 이래저래.. 피곤해보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