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LOL 게시판 ‥‥‥、

1세트 밴픽 티원이 개바른거같은데

작성자kirco|작성시간26.06.12|조회수246 목록 댓글 4

이게 맞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나말 | 작성시간 26.06.12 맞음 애초에 사이온 밴없이 제이스 선픽자체가… 우제니까 한건가
  • 작성자상태창 | 작성시간 26.06.12 한화도 나쁘지 않게 한거같은데요? 그냥 바텀라인전은 그냥 무난하게 간다는 마인드고 후반가면 이길수있다는 느낌인데
  • 답댓글 작성자kirco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탑미드정글이 너무편하고 바텀 0티 이즈카르마주는거라..
  • 답댓글 작성자상태창 | 작성시간 26.06.12 kirco 경기내용보니 역시.. 못한건 아니었음 나름 괜찮았던듯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