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LOL 게시판 ‥‥‥、

여기서 대상혁식 텔포가..

작성자하디아의구간단속|작성시간26.06.12|조회수437 목록 댓글 5

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Black & White | 작성시간 26.06.12 텔포가 문제가 아니었음
  • 답댓글 작성자younha | 작성시간 26.06.12 대상혁이 이게임끌고온것도 팩트지만 텔포로 겜끝난것도 사실임
  • 답댓글 작성자악질스나랑 | 작성시간 26.06.12 리플보니까 자르반 죽기직전에 텔타서 문제긴해요..
  • 답댓글 작성자민초핑 | 작성시간 26.06.12 younha 끝난건 자르반이 물려서죠 ㅋㅋ 딜라가 개잘물기도했고
  • 답댓글 작성자younha | 작성시간 26.06.12 민초핑 자르반 죽어도 애니비아가살면 겜은 안끝났죠 인정할건인정해야함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