ㅠㅠ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Black & White 작성시간 26.06.12 텔포가 문제가 아니었음
-
답댓글 작성자younha 작성시간 26.06.12 대상혁이 이게임끌고온것도 팩트지만 텔포로 겜끝난것도 사실임
-
답댓글 작성자악질스나랑 작성시간 26.06.12 리플보니까 자르반 죽기직전에 텔타서 문제긴해요..
-
답댓글 작성자민초핑 작성시간 26.06.12 younha 끝난건 자르반이 물려서죠 ㅋㅋ 딜라가 개잘물기도했고
-
답댓글 작성자younha 작성시간 26.06.12 민초핑 자르반 죽어도 애니비아가살면 겜은 안끝났죠 인정할건인정해야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