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온이 반만갔어도 질수앖는 조합이라는데 작성자10월8일|작성시간26.06.12|조회수305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역전하고도 쳐지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와일드로즈 | 작성시간 26.06.12 마지막엔 텔죽이 좀 컸음.. 포탑끼고만 했어도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