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 탱커를 줬는데도 저러면 어캄 작성자어지럽네|작성시간26.06.12|조회수417 목록 댓글 6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오늘 많이 힘들겠는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6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와일드로즈 | 작성시간 26.06.12 반대로 말한거 아님? 답댓글 작성자10월8일 | 작성시간 26.06.12 에?제이스 잡고 사이온한테 지면 사이온하죠 ㅋㅋㅋ 반대아닌가유 답댓글 작성자pahel | 작성시간 26.06.12 초반에만 힘들지 버티면 사이온이 이겨요 작성자와일드로즈 | 작성시간 26.06.12 암베사뿐인가 작성자가만히있는사람 | 작성시간 26.06.12 걍 너무 못함 도란이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