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LOL 게시판 ‥‥‥、

탑 탱커를 줬는데도 저러면 어캄

작성자어지럽네|작성시간26.06.12|조회수417 목록 댓글 6

오늘 많이 힘들겠는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와일드로즈 | 작성시간 26.06.12 반대로 말한거 아님?
  • 답댓글 작성자10월8일 | 작성시간 26.06.12 에?제이스 잡고 사이온한테 지면 사이온하죠 ㅋㅋㅋ 반대아닌가유
  • 답댓글 작성자pahel | 작성시간 26.06.12 초반에만 힘들지 버티면 사이온이 이겨요
  • 작성자와일드로즈 | 작성시간 26.06.12 암베사뿐인가
  • 작성자가만히있는사람 | 작성시간 26.06.12 걍 너무 못함 도란이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