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커 오늘 냉기의 마왕 컨셉인거냐 작성자와일드로즈|작성시간26.06.12|조회수179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애니비아리산드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세상이말년 | 작성시간 26.06.12 3세트 미드 누누 작성자헛소리하지마임마 | 작성시간 26.06.12 미드누누 드가자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