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플매혹 뻔한 각이었는데 작성자김밥먹고싶다|작성시간26.06.12|조회수80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진짜 상상도 못한각으로 써서 페이커도 반응못했네ㅋㅋ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