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범인인 거 같아요 작성자웨딩비디치|작성시간26.06.12|조회수76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기껏 맥주 사오고 치킨 시킨 날은 똥구릉내 나는 경기력으로 떡패 당함 ㅋㅋㅋㅋ 야구 보고있겠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