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게 또 페이즈 치감이 눈에 들어오네ㅋㅋ 작성자여자친구는버디|작성시간26.06.12|조회수201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심지어린이 | 작성시간 26.06.12 ㅋㅋ 탱커때릴놈이 가는게 맞음 kt도 무조건 멜잘못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