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LOL 게시판 ‥‥‥、

프로들은 궁타임도 체크하나요??

작성자shinsiaa|작성시간26.06.12|조회수347 목록 댓글 9

구마 궁 1초남았는데 진짜 미쳣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E.아자르 | 작성시간 26.06.12 중요 궁극기는 체크하는 편이에요
    예전 탐켄치 삼키기는 쿨 계산하고 거는거 기본이였음
  • 답댓글 작성자shinsiaa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와..몰랏네요
  • 작성자타코야키 2인분에 3만원 | 작성시간 26.06.12 페이커는 진짜 과장 조금 보태서 초단위로 체크하던 ㄷㄷㄷ
  • 작성자빵구동꾸kkk | 작성시간 26.06.12 초단위로함 스펠 궁
    당연히 스킬가속까지 계산함
    스펠은 우통까지 계산햇음
  • 작성자RedsNell | 작성시간 26.06.12 우통은 기본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