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즈 잘한다 중간에 큐질하다 짤린거 말곤 좋았으ㅋㅋ 작성자어지럽네|작성시간26.06.12|조회수80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근데 카나비가 라인전에서 갱각보는게 겁나 아프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