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너한테 주인공 딜 캐리롤 밀어 주고 잘된 경기가 없긴함 작성자박초롱짱짱걸|작성시간26.06.12|조회수342 목록 댓글 6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킨드, 니달리, 카직스, 나피리 이런 거 주고 오너 캐리 경기 본 기억이 거의 없음ㅋㅋ 갈하챔이나 시켜야할듯...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6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건넝이 | 작성시간 26.06.12 옛날에 비에고로 몇번 하긴 했는데 지금은 패귀픽 됐음 ㅋㅋ.. 답댓글 작성자등뼈감자탕 | 작성시간 26.06.12 덕규찡 작성자러블리박보영♥ | 작성시간 26.06.12 녹턴 신짜오 리신 남은건 짜오인가.. 작성자원딜위주로해 | 작성시간 26.06.12 킨드는 ㄹㅇ 할때마다 재앙이었던 기억이.. 작성자여보세요뭐라고요 | 작성시간 26.06.12 걍바텀게임해야될듯 티원은 구마일때도 페이즈일때도 결국 코어가 바텀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