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패했으면 다이브 하지말라고 작성자정칸나|작성시간26.06.12|조회수37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걍 뽀삐 궁 날리고 포탑 채굴 하지 차라리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