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msi 시드권이 3장인가요 2장인가요? 작성자여름이아빠|작성시간26.06.12|조회수350 목록 댓글 5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오늘 한화 ㅊㅋㅊㅋ 드리고그러면 내일 승자랑 t1 이랑 일욜날 해서일욜날 이긴 팀이랑 한화랑 가는거에요?아니면 젠지가 전 우승팀이어서젠지+한화+ kt or t1 인가요...?ㅜ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5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한잔해한잔 | 작성시간 26.06.12 2장이요 작성자Bruno Mars | 작성시간 26.06.12 한화랑 일요일날 이긴팀 작성자NCL, | 작성시간 26.06.12 전자 작성자원딜위주로해 | 작성시간 26.06.12 티젠킅중 한팀만 작성자여름이아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오우 모두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