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LOL 게시판 ‥‥‥、

그 msi 시드권이 3장인가요 2장인가요?

작성자여름이아빠|작성시간26.06.12|조회수350 목록 댓글 5

오늘 한화 ㅊㅋㅊㅋ 드리고
그러면 내일 승자랑
t1 이랑 일욜날 해서
일욜날 이긴 팀이랑 한화랑 가는거에요?
아니면 젠지가 전 우승팀이어서
젠지+한화+ kt or t1 인가요...?ㅜ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한잔해한잔 | 작성시간 26.06.12 2장이요
  • 작성자Bruno Mars | 작성시간 26.06.12 한화랑 일요일날 이긴팀
  • 작성자NCL, | 작성시간 26.06.12 전자
  • 작성자원딜위주로해 | 작성시간 26.06.12 티젠킅중 한팀만
  • 작성자여름이아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오우 모두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