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1입장에선 내년에 제도기 다 풀리면 작성자갓카루|작성시간26.06.12|조회수1,183 목록 댓글 15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도란말고 제우스나 기인 데려올수있으면좋을듯뭐 안되면 도란이지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5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건넝이 | 작성시간 26.06.12 걍 다같이 랜덤주사위 돌리자 한화 젠지가 반대하겠지만.. 작성자Luzzy | 작성시간 26.06.12 그래도 란도가 월즈보내줬는데... 답댓글 작성자입짧은핸님 | 작성시간 26.06.12 스토브는 냉정하다... 작성자맛있는거먹을래요 | 작성시간 26.06.13 기인 올해가 마지막 아니엿나여 군대가야하지않나 군대가 아니라 사치세 때문이였나..? 작성자GEN.G Chovy | 작성시간 26.06.13 기인은 이제 가야해요... 군대를...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