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LOL 게시판 ‥‥‥、

티원이 1시드로 국제대회 언젠가 생각해봤는데

작성자원딜위주로해|작성시간26.06.12|조회수841 목록 댓글 2

므시 1팀씩 가던 22년 msi때가 마지막같은데 맞죠?

걍 이팀은 슬로우스타터인걸 잠시 잊고 과몰입했네

해줄거지 응?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게리보이 | 작성시간 26.06.12 티원은 약간 경기를 많이해야 올라오는타입인거같긴함
  • 작성자엔탈피 | 작성시간 26.06.13 월즈는 10번 갈동안 1시드 진출은 두번밖에 없었단 사아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