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원이 1시드로 국제대회 언젠가 생각해봤는데 작성자원딜위주로해|작성시간26.06.12|조회수841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므시 1팀씩 가던 22년 msi때가 마지막같은데 맞죠?걍 이팀은 슬로우스타터인걸 잠시 잊고 과몰입했네해줄거지 응?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게리보이 | 작성시간 26.06.12 티원은 약간 경기를 많이해야 올라오는타입인거같긴함 작성자엔탈피 | 작성시간 26.06.13 월즈는 10번 갈동안 1시드 진출은 두번밖에 없었단 사아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