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도 직관 작성자bink|작성시간26.06.14|조회수390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마지막날이라 그런건지 팬사인회도 하네용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sappe | 작성시간 26.06.14 얼굴없는사람은 싸인 어케함? 답댓글 작성자악질스나랑 | 작성시간 26.06.14 오프 행사때 마스크 쓰고 오쥬 답댓글 작성자bink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마스크쓰신분은 한분도 못봤어용 다들 직접 나오셔서 사인해주시더라구여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