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LOL 게시판 ‥‥‥、

오늘도 직관

작성자bink|작성시간26.06.14|조회수390 목록 댓글 3

마지막날이라 그런건지 팬사인회도 하네용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sappe | 작성시간 26.06.14 얼굴없는사람은 싸인 어케함?
  • 답댓글 작성자악질스나랑 | 작성시간 26.06.14 오프 행사때 마스크 쓰고 오쥬
  • 답댓글 작성자bink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마스크쓰신분은 한분도 못봤어용 다들 직접 나오셔서 사인해주시더라구여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