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베사인데 베인? 작성자Meister|작성시간26.06.14|조회수151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맞나 이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Max Dowman | 작성시간 26.06.14 갈리오 잡기도 좋고 주도권 밀리기 싫어서 그런가봄 작성자하녕 | 작성시간 26.06.14 근데 암베사 상대로 베인 그렇게 맛잇지 않는것도 사실이긴함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