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도란 너무못한다 ㅋㅋ 작성자욕대신ㅋzㅋ|작성시간26.06.14|조회수349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올해 lck 하위권탑은 당연하고라인전 능력으론 2군도 무리같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OliviaHye | 작성시간 26.06.14 ㅇㅈ합니다 도란 폼이 너무 저점임 작성자와일드로즈 | 작성시간 26.06.14 2군도 저거보단 잘함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