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LOL 게시판 ‥‥‥、

진짜 도란 너무못한다 ㅋㅋ

작성자욕대신ㅋzㅋ|작성시간26.06.14|조회수349 목록 댓글 2

올해 lck 하위권탑은 당연하고
라인전 능력으론 2군도 무리같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OliviaHye | 작성시간 26.06.14 ㅇㅈ합니다 도란 폼이 너무 저점임
  • 작성자와일드로즈 | 작성시간 26.06.14 2군도 저거보단 잘함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