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LOL 게시판 ‥‥‥、

현재 도란폼에 1세트 베인쥐어주는게 맞나

작성자kirco|작성시간26.06.14|조회수335 목록 댓글 5

사이온 크산테 이런 상대도 아니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Black & White | 작성시간 26.06.14 사이온도 기대도 안되서
  • 답댓글 작성자kirco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아 상대가요...
    크산테 사이온 상대도아니고 암베사 상대로 도란베인 꺼내게하는게 맞나싶음
  • 작성자와일드로즈 | 작성시간 26.06.14 뭘 해도 똑같아서….
  • 작성자박초롱짱짱걸 | 작성시간 26.06.14 걍 레넥이나 시키지 뭔 베인이야
    베인 시킨 새끼도 걍 병원 가야함
  • 답댓글 작성자kirco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저도 그생각
    본인이 하고싶어했어도 막는게 밴픽인거같은데 ㄹㅇ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