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LOL 게시판 ‥‥‥、

1세트 보내주고 티원이 3대1로 승리 ㄱㄱ

작성자Max Dowman|작성시간26.06.14|조회수76 목록 댓글 1

왜냐면 내가 티원 팬이니까 ㅇㅇ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SKTT1 Faker | 작성시간 26.06.14 티원팬인데 3대떡 예상함 ㅅㅂ 하... 잘해야 3대1일 듯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