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세트 보내주고 티원이 3대1로 승리 ㄱㄱ 작성자Max Dowman|작성시간26.06.14|조회수76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왜냐면 내가 티원 팬이니까 ㅇㅇ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SKTT1 Faker | 작성시간 26.06.14 티원팬인데 3대떡 예상함 ㅅㅂ 하... 잘해야 3대1일 듯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