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밀 거기서 킬먹고 다른 라인 개입풀리는 순간 반이상은 터진거긴 한데
도란횽 베인이 암베사 궁을 거의 다맞은게 임펙트가 너무큼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박초롱짱짱걸 작성시간 26.06.14 케리아 지분이 거진 100수준이었는데 순수 도란이 로를모태서 지분이 나뉘는게 개웃김ㅋㅋ
-
답댓글 작성자하이방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4 한타때 마다 암베사궁을 다 맞아서. ㅋㅋㅋ;;;; 좀 충격이긴 했어요
-
답댓글 작성자박초롱짱짱걸 작성시간 26.06.14 하이방 쉔 왔을때 첫 궁은 피하고 그 이후로 다 쳐맞는게ㅅㅂ....
-
답댓글 작성자하이방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4 박초롱짱짱걸 그러게요 맞아야 할 궁은 피하고 ㅋㅋㅋㅋㅋㅋㅋㅋ 피해야 할 궁은 다 맞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소정파파 작성시간 26.06.14 박초롱짱짱걸 개충격 맞을궁만 피하고 다맞음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