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LOL 게시판 ‥‥‥、

1렙 라인전때 패착요인

작성자Black & White|작성시간26.06.14|조회수492 목록 댓글 9

케리아 피 아끼려고
1렙스킬 도발아니라는걸 보여줌.

보여주자마자 쇼부당한듯.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우회전 | 작성시간 26.06.14 와일드로즈 1렙 w는 거의 의미없는 스킬이라...
    패시브로 실드받으려고 q쓴거 걸린 순간 망함 ㅋㅋ
  • 답댓글 작성자샘숭sdi | 작성시간 26.06.14 쉔 안해보신듯 1랩 w는 그냥 없는스킬임
  • 답댓글 작성자와일드로즈 | 작성시간 26.06.14 샘숭sdi 아하 그렇군요
  • 작성자와일드로즈 | 작성시간 26.06.14 w찍으려면 앞무빙치면 안되는데, 티원은 2렙 교전생각했는데, 역으로 젠지가 잘 파고든 듯
  • 작성자곰돌킹 | 작성시간 26.06.14 안보여줬으면 찍은거보여줄때까지 기다렸을텐데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