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리아 피 아끼려고
1렙스킬 도발아니라는걸 보여줌.
보여주자마자 쇼부당한듯.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우회전 작성시간 26.06.14 와일드로즈 1렙 w는 거의 의미없는 스킬이라...
패시브로 실드받으려고 q쓴거 걸린 순간 망함 ㅋㅋ -
답댓글 작성자샘숭sdi 작성시간 26.06.14 쉔 안해보신듯 1랩 w는 그냥 없는스킬임
-
답댓글 작성자와일드로즈 작성시간 26.06.14 샘숭sdi 아하 그렇군요
-
작성자와일드로즈 작성시간 26.06.14 w찍으려면 앞무빙치면 안되는데, 티원은 2렙 교전생각했는데, 역으로 젠지가 잘 파고든 듯
-
작성자곰돌킹 작성시간 26.06.14 안보여줬으면 찍은거보여줄때까지 기다렸을텐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