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딘 티원 픽의 이유를 하나도 못보여줌... 작성자다가져라|작성시간26.06.14|조회수268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원주오고 맛감 ㅜㅜ 하 ㅜ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주말엔뭐해 | 작성시간 26.06.14 굳이 베인을 싶긴 하던데. 베인해서 이기는판은 다른걸로도 다이기는판일득 작성자와일드로즈 | 작성시간 26.06.14 픽의 철학은 보였는데, 빌드업이 초반부터 꼬임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