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LOL 게시판 ‥‥‥、

일딘 티원 픽의 이유를 하나도 못보여줌...

작성자다가져라|작성시간26.06.14|조회수268 목록 댓글 2

원주오고 맛감 ㅜㅜ 하 ㅜ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주말엔뭐해 | 작성시간 26.06.14 굳이 베인을 싶긴 하던데. 베인해서 이기는판은 다른걸로도 다이기는판일득
  • 작성자와일드로즈 | 작성시간 26.06.14 픽의 철학은 보였는데, 빌드업이 초반부터 꼬임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