겜 간거 같은데.. 작성자어반자카파|작성시간26.06.14|조회수243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스노우볼이 아예 멈춘듯?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와일드로즈 | 작성시간 26.06.14 페이커… 작성자아이사 | 작성시간 26.06.14 넘어간듯여 작성자해달별 | 작성시간 26.06.14 3용싸움에서 교환날때부터 이미갔음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