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인이 페이커 마크하는거 너무 좋은데요? 작성자떵강아쥐|작성시간26.06.14|조회수203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옆구리에서 페이커가 암살각으로 진입하는걸 원천봉쇄.낀선생 좋고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와일드로즈 | 작성시간 26.06.14 럼븡이 돌면 안되나 답댓글 작성자떵강아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한타에서 바로 이퀄로 호응하려면 럼블은 본대에 붙어있는게 유리하지 않을까요? 정면 싸움은 젠지가 유리해서 변수 만들려고 페이커가 옆으로 도는데 기인이 잘막은듯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