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LOL 게시판 ‥‥‥、

기인이 페이커 마크하는거 너무 좋은데요?

작성자떵강아쥐|작성시간26.06.14|조회수203 목록 댓글 2

옆구리에서 페이커가 암살각으로 진입하는걸 원천봉쇄.

낀선생 좋고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와일드로즈 | 작성시간 26.06.14 럼븡이 돌면 안되나
  • 답댓글 작성자떵강아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한타에서 바로 이퀄로 호응하려면 럼블은 본대에 붙어있는게 유리하지 않을까요? 정면 싸움은 젠지가 유리해서 변수 만들려고 페이커가 옆으로 도는데 기인이 잘막은듯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