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정도로 급하진 않앗을텐데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와일드로즈 작성시간 26.06.14 진짜 패착이네요
-
작성자쓰쓰쓰 작성시간 26.06.14 판단미스라고밖엔
-
작성자Max Dowman 작성시간 26.06.14 요릭 노텔이라 사이드 가있으면 티원이 바론치면 합류가 어려움 -> 라인 딱히 이득볼게 없어서 바론친거같음요
-
답댓글 작성자이엘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4 애니비아 알있는것도아니고 아칼리도 텔있는데 치다 빠지는거면몰라도 너무 오래친거같음
-
작성자킹냥이 작성시간 26.06.14 애니비아 알까짐,자야플빠짐,요릭 텔빠져서
다음용타임에 끌려다니다가 손해볼것같아서 부른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