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LOL 게시판 ‥‥‥、

바론 굳이 왜쳣지

작성자이엘렌|작성시간26.06.14|조회수182 목록 댓글 6

그정도로 급하진 않앗을텐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와일드로즈 | 작성시간 26.06.14 진짜 패착이네요
  • 작성자쓰쓰쓰 | 작성시간 26.06.14 판단미스라고밖엔
  • 작성자Max Dowman | 작성시간 26.06.14 요릭 노텔이라 사이드 가있으면 티원이 바론치면 합류가 어려움 -> 라인 딱히 이득볼게 없어서 바론친거같음요
  • 답댓글 작성자이엘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애니비아 알있는것도아니고 아칼리도 텔있는데 치다 빠지는거면몰라도 너무 오래친거같음
  • 작성자킹냥이 | 작성시간 26.06.14 애니비아 알까짐,자야플빠짐,요릭 텔빠져서
    다음용타임에 끌려다니다가 손해볼것같아서 부른듯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