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맨날 1경기 지고 2경기때만 이러냐 작성자YelloWStaR|작성시간26.06.14|조회수217 목록 댓글 5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진짜 뭐가 있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5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RedsNell | 작성시간 26.06.14 그리고 34박.. 앜! 아닙니다 답댓글 작성자햄부기 | 작성시간 26.06.14 님아 답댓글 작성자YelloWStaR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님아 ㅡㅡ 작성자와일드로즈 | 작성시간 26.06.14 ㅋㅋㅋㅋ 그러네 2경기만ㅍ 작성자아이사 | 작성시간 26.06.14 그래서 1경기만드는중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