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전 지고 매번 지는것마냥 까는 친구있는데 그딴말 못하게 좋은 경기 부탁해 제발!!! 작성자도봉순|작성시간26.06.14|조회수52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가즈앗!!져도 좋아이기니까 더 좋아 지금1세트 지고 시작하는것부터가나에겐 티원이라는거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