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LOL 게시판 ‥‥‥、

한화전 지고 매번 지는것마냥 까는 친구있는데 그딴말 못하게 좋은 경기 부탁해 제발!!!

작성자도봉순|작성시간26.06.14|조회수52 목록 댓글 0

가즈앗!!

져도 좋아

이기니까 더 좋아 지금

1세트 지고 시작하는것부터가

나에겐 티원이라는거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