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자야 4코어까지 기다렸으면 됐는데 작성자김밥먹고싶다|작성시간26.06.14|조회수244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바론친게 완전 미스플레이였음ㅋㅋ 우리만 텔빠진거 억울했나본데 감정적으로 플레이하면 져야지용 2대2에 밸류상 티원이 급하지 젠지는 안급했는데 거기서 바론용 다주고 갑자기 세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와일드로즈 | 작성시간 26.06.14 티원 핵심이 딱 레나타궁인 듯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