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LOL 게시판 ‥‥‥、

그냥 자야 4코어까지 기다렸으면 됐는데

작성자김밥먹고싶다|작성시간26.06.14|조회수244 목록 댓글 1

바론친게 완전 미스플레이였음ㅋㅋ 우리만 텔빠진거 억울했나본데 감정적으로 플레이하면 져야지

용 2대2에 밸류상 티원이 급하지 젠지는 안급했는데 거기서 바론용 다주고 갑자기 세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와일드로즈 | 작성시간 26.06.14 티원 핵심이 딱 레나타궁인 듯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