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만보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작성자전소민|작성시간26.06.14|조회수245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뭐라했다가 거봐 하면 잘하면서딱 이짤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타코야키 2인분에 3만원 | 작성시간 26.06.14 저도 정독 하고 있는데 글 왔다 갔다 하는거 개 웃김 ㅋㅋㅋㅋ근데 저도 친구들이랑 카톡방에서 그러고 있음 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