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LOL 게시판 ‥‥‥、

반응만보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작성자전소민|작성시간26.06.14|조회수245 목록 댓글 1

뭐라했다가 거봐 하면 잘하면서
딱 이짤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타코야키 2인분에 3만원 | 작성시간 26.06.14 저도 정독 하고 있는데 글 왔다 갔다 하는거 개 웃김 ㅋㅋㅋㅋ
    근데 저도 친구들이랑 카톡방에서 그러고 있음 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