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전 4세트에 요네 상대할 픽 아칼리 하나 남은 상황에서 왜 셀프밴했니...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Black & White 작성시간 26.06.14 제카가 아칼리마스터라
-
작성자윤후는 못말려 작성시간 26.06.14 한화에서 아칼리 선픽박으면 요네 못해서 ㅈㅈ였을거라 가불기긴한듯
-
답댓글 작성자insert257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4 아칼리 선픽박으면 요네를 아예 안하져. 요네상대로 좋아서 나오는게 아칼리니까 뺏겼으면 다른쪽으로 갔을거임
-
작성자욕대신ㅋzㅋ 작성시간 26.06.14 kt가 아지르 뽀삐로 쇼메 요네 잡는거 보고 오호라! 하고 했다고 예상함
-
답댓글 작성자insert257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4 요네 파일럿이 누구인지 전혀 고려하지 않았다는게 문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