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커는 진짜 겁이없나 작성자공기빵|작성시간26.06.14|조회수591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플레이가 내내 승부수인듯트라이하는걸 겁내하지않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매듭달 스무이틀 | 작성시간 26.06.14 그동안 숱하게 봐왔던거라 이젠 뭐 모든 플레이에 우리가 못보는 그럴만한 이유가 있겠지싶음ㅋㅋ 답댓글 작성자슈퍼갤럭시비누 | 작성시간 26.06.14 이게 맞음 ㅋㅋ 어이없게 죽어도 아 뭔가 다 생각해놓은게 있었겠지 함 작성자㉫오리야㉫ | 작성시간 26.06.14 애니비아 어떻게든 알빼놓을려고 하는거 보고 참 대단하다고 생각했네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