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LOL 게시판 ‥‥‥、

페이커는 진짜 겁이없나

작성자공기빵|작성시간26.06.14|조회수591 목록 댓글 3

플레이가 내내 승부수인듯

트라이하는걸 겁내하지않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매듭달 스무이틀 | 작성시간 26.06.14 그동안 숱하게 봐왔던거라 이젠 뭐 모든 플레이에 우리가 못보는 그럴만한 이유가 있겠지싶음ㅋㅋ
  • 답댓글 작성자슈퍼갤럭시비누 | 작성시간 26.06.14 이게 맞음 ㅋㅋ 어이없게 죽어도 아 뭔가 다 생각해놓은게 있었겠지 함
  • 작성자㉫오리야㉫ | 작성시간 26.06.14 애니비아 어떻게든 알빼놓을려고 하는거 보고 참 대단하다고 생각했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