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너무 모기딜 느낌인데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Max Dowman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4 지금 3코어 뜨긴했는데 세지는건가..!!
-
작성자유부육아노예 작성시간 26.06.14 코어도 코언데 사실 스택을 잘 쌓아야 하긴 해요
지금 잘쌓긴 해서 80이상은 봐야할듯
-
답댓글 작성자Max Dowman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4 해줘 도련님
-
작성자깡패토끼 작성시간 26.06.14 3코어에 스택도 80은 넘어야 좀 세질거에요
-
답댓글 작성자Max Dowman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4 아하 스택이 중요하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