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LOL 게시판 ‥‥‥、

세나는 몇코어부테 세지나요?

작성자Max Dowman|작성시간26.06.14|조회수245 목록 댓글 6

지금 너무 모기딜 느낌인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Max Dowman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지금 3코어 뜨긴했는데 세지는건가..!!
  • 작성자유부육아노예 | 작성시간 26.06.14 코어도 코언데 사실 스택을 잘 쌓아야 하긴 해요
    지금 잘쌓긴 해서 80이상은 봐야할듯
  • 답댓글 작성자Max Dowman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해줘 도련님
  • 작성자깡패토끼 | 작성시간 26.06.14 3코어에 스택도 80은 넘어야 좀 세질거에요
  • 답댓글 작성자Max Dowman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아하 스택이 중요하군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