얘들은 걍 자기들이 일방적으로 유리하면 못참음 작성자밀라보|작성시간26.06.14|조회수40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바텀으로 굴리기만 해도 되는 게임 불확실한 다이브에 모든걸 거는 이상한 놈들이라는거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