딜 누가하라고 저기서 거냐 ㅋㅋㅋ 작성자ㄱㄴㄷㄹa|작성시간26.06.14|조회수334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ㅋㅋㅋㅋㅋㅋ전형적인 지혼자만 생각하고 들어가는 각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Hakuna Matata | 작성시간 26.06.14 진짜 다들 거리가 멀었는데 천천히 좀 기다리지.. 작성자T1 Peyz | 작성시간 26.06.14 증바람하냐고 씨x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