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텀 터진상황에 탑다이브 그냥 안했다면
룰루 슈퍼플레이때 리산드라가 셀프궁 썼다면
용한타때 도란이 안박고 유나라가 안돌았다면
마지막에 페이커가 셀프궁 썼다면
4는 이미 불리했다쳐도 123 세개중에 하나만 했어도 이겼을듯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원딜위주로해 작성시간 26.06.14 리산 갑자기 어버버하는게 보이더니 갱플에 궁박고 상황 이상해짐
-
작성자미르별 작성시간 26.06.14 그냥 유나라가 쿼드라 먹고 신내지만 않았어도
-
작성자Shine_ 작성시간 26.06.14 애초에 탑에서 이상한짓만 안했으면 바텀 터트려서 무난히 용 스택 쌓고 이기는건데 유리한 게임 무난하게 이기는 걸 못함 ㅋㅋ 세나들고도 2용때 기어나와서 싸우려고 하질 않나
-
작성자sbone 작성시간 26.06.14 그냥 탑만 뭐 안할려고했으면 끝났음
-
작성자해달별 작성시간 26.06.14 2번이 진짜 셀프궁좀쓰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