쵸비 요네 vs 페이커 아지르 구도 나올려나 또.... 작성자으캬캬캬컁|작성시간26.06.14|조회수434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아지르 양 팔 다 짤리고 주둥아리도 짤려서 안될거 같은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슈퍼갤럭시비누 | 작성시간 26.06.14 제발 하지말아다오 시발 작성자러블리박보영♥ | 작성시간 26.06.14 그거나오면 걍 겜안볼예정 작성자밉스 | 작성시간 26.06.14 이악물고 할거같은게 문제 작성자sbone | 작성시간 26.06.14 마오카이도 없다? 요네 아지르구도 딱대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