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4세트는 우주의 기운이 젠지였던 거 같음 작성자귀찮아|작성시간26.06.14|조회수207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집 끊어보려고 날린 이즈 궁이 탑으로 가서 뽀록킬이 나오질 않나 탑 3인 다이브했더니 나르 앞 점프에 리산드라 텔 실수가 나오질 않나 그냥 4세트는 우주의 기운이 젠지였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