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LOL 게시판 ‥‥‥、

이런 탑솔러가 국대를 못가

작성자카페도탁스|작성시간26.06.14|조회수492 목록 댓글 8

이거맞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떵강아쥐 | 작성시간 26.06.14 심지어 기인은 작년부터 대부분의 경기에서 오늘과 같은 폼이었다고 생각하는데 기인이 국대 아니라고? 다시 생각해도 이건 좀;
  • 작성자단디리 | 작성시간 26.06.14 더 잘하는 탑이 있는
  • 작성자피자좋아 | 작성시간 26.06.14 제기는 취향 차이라 생각
  • 작성자Hakuna Matata | 작성시간 26.06.14 제우스를 못 뚫음
  • 작성자원딜위주로해 | 작성시간 26.06.14 1시드 우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