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 탑솔러가 국대를 못가 작성자카페도탁스|작성시간26.06.14|조회수492 목록 댓글 8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이거맞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8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떵강아쥐 | 작성시간 26.06.14 심지어 기인은 작년부터 대부분의 경기에서 오늘과 같은 폼이었다고 생각하는데 기인이 국대 아니라고? 다시 생각해도 이건 좀; 작성자단디리 | 작성시간 26.06.14 더 잘하는 탑이 있는 작성자피자좋아 | 작성시간 26.06.14 제기는 취향 차이라 생각 작성자Hakuna Matata | 작성시간 26.06.14 제우스를 못 뚫음 작성자원딜위주로해 | 작성시간 26.06.14 1시드 우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