챔프폭 한계로 힘들듯 작성자homeless door|작성시간26.06.14|조회수260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페이커도 나이먹고 ad가 안되는데 쵸비는 아직도 할꺼 넘쳐나고 도란은 계속 저상태고 기인은 미처 날뛰고 정말 경기 보는 내내 짜증나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원딜위주로해 | 작성시간 26.06.14 ㄹㅇ 그나마 3세트에 잘 틀었는데 5세트에 뭘할지 ㅋㅋㅋ 답댓글 작성자homeless door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진짜 할게 없음 우리가 요네 가져와도 똥꾸릉내 나고 ap하기엔 저기가 요네 먹으면 미쳐 날뛸거고.. 사고 안나고 한 30분 가면 몰라도.. 작성자mnemeion | 작성시간 26.06.14 4세트 밴픽도 좋고 흐름도 좋았는데 이걸 날려먹는게 ㄹㅇ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