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LOL 게시판 ‥‥‥、

챔프폭 한계로 힘들듯

작성자homeless door|작성시간26.06.14|조회수260 목록 댓글 3

페이커도 나이먹고 ad가 안되는데 쵸비는 아직도 할꺼 넘쳐나고
도란은 계속 저상태고 기인은 미처 날뛰고

정말 경기 보는 내내 짜증나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원딜위주로해 | 작성시간 26.06.14 ㄹㅇ 그나마 3세트에 잘 틀었는데 5세트에 뭘할지 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homeless door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진짜 할게 없음 우리가 요네 가져와도 똥꾸릉내 나고 ap하기엔 저기가 요네 먹으면 미쳐 날뛸거고.. 사고 안나고 한 30분 가면 몰라도..
  • 작성자mnemeion | 작성시간 26.06.14 4세트 밴픽도 좋고 흐름도 좋았는데 이걸 날려먹는게 ㄹㅇ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