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LOL 게시판 ‥‥‥、

도라가스 플 그렇게 쨌어야했냐…

작성자헤어핀|작성시간26.06.14|조회수418 목록 댓글 4

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화가나 | 작성시간 26.06.14 궁은 심리전이라 치는데 플은...하
  • 작성자brightside | 작성시간 26.06.14 니달리 딜 없었으면 그냥사는각이라 안쓴거같은데
  • 답댓글 작성자앙몬드 | 작성시간 26.06.14 그런 판단이 요즘 도란의 데스를 증명 하는 중

    한번한번은 ㅇㅈ 근데 계속된 판단이 쓰레기라면 그냥 선수가 문제
  • 작성자호호호호호호 | 작성시간 26.06.14 니달리 딜이 없었으면 그냥 사는각이기도했고 선플을 쓴다고해도 골카 +레넥 W 에 니달리 연계가 무조건 되니까 한번 째본듯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