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화가나 작성시간 26.06.14 궁은 심리전이라 치는데 플은...하
-
작성자brightside 작성시간 26.06.14 니달리 딜 없었으면 그냥사는각이라 안쓴거같은데
-
답댓글 작성자앙몬드 작성시간 26.06.14 그런 판단이 요즘 도란의 데스를 증명 하는 중
한번한번은 ㅇㅈ 근데 계속된 판단이 쓰레기라면 그냥 선수가 문제
-
작성자호호호호호호 작성시간 26.06.14 니달리 딜이 없었으면 그냥 사는각이기도했고 선플을 쓴다고해도 골카 +레넥 W 에 니달리 연계가 무조건 되니까 한번 째본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