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LOL 게시판 ‥‥‥、

기인 너무 처절하네 진짜

작성자insert257|작성시간26.06.14|조회수1,424 목록 댓글 10

기인이 가끔 스트릿행동을 하네 마네 하는것도

걍 우스갯소리로 하는 밈같은거고

 

걍 얘 소속팀은 다전제 패배할때 기인이 범인이 된 사례가 거의없음

얘만큼 처절하게 이기고싶다고 온몸으로 발버둥치는게

작년 비디디정도..?

 

24월즈 그 뽀삐 다 썩어가는 몸으로 아리 벽꿍한것도 그렇고

작년에도 그랬고 그냥 얘는 처절함의 의인화같음

 

오늘도 다들 뭔가 흠결이 있었는데

기인은 갱플 레넥 둘 다 차력쇼였고

갱플 없었으면 이즈 그냥 데스 쭉 박히고 거기서 겜 끝났을거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brightside | 작성시간 26.06.14 진짜 말그대로 기인임 ㄷㄷ
  • 작성자우주소녀보나 | 작성시간 26.06.14 기인 넘 잘함...
  • 작성자앙몬드 | 작성시간 26.06.14 울프방송보고있으면 그냥 기인~~하면서 소리치는것만 들림 ㅋㅋㅋ
  • 작성자우보법 | 작성시간 26.06.14 기인진짜 개잘하는데 좀 잘됐으면 좋겠음
    젠지가 불리할때 해주고 우주 들어주는거 누군가 보면 기인인경우가 정말많은데
  • 작성자슈퍼갤럭시비누 | 작성시간 26.06.14 기인은 그냥 말도 안되게 꾸준하게 잘함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