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인이 가끔 스트릿행동을 하네 마네 하는것도
걍 우스갯소리로 하는 밈같은거고
걍 얘 소속팀은 다전제 패배할때 기인이 범인이 된 사례가 거의없음
얘만큼 처절하게 이기고싶다고 온몸으로 발버둥치는게
작년 비디디정도..?
24월즈 그 뽀삐 다 썩어가는 몸으로 아리 벽꿍한것도 그렇고
작년에도 그랬고 그냥 얘는 처절함의 의인화같음
오늘도 다들 뭔가 흠결이 있었는데
기인은 갱플 레넥 둘 다 차력쇼였고
갱플 없었으면 이즈 그냥 데스 쭉 박히고 거기서 겜 끝났을거임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