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LOL 게시판 ‥‥‥、

MSI 진출은 둘째고 이거 졌으면 멘탈적으로 타격이 너무 심했을거 같음

작성자Max Dowman|작성시간26.06.14|조회수1,053 목록 댓글 3

진짜 우여곡절 끝에 2위 하고 유리한 위치 잡았는데

다전제에서 우승경쟁팀 한화,젠지한테 연속으로 진다? 이거 복구하기 개빡셌을거임

솔직히 MSI 진출보다 젠지를 5꽉에서 잡았다는 경험과 케이스를 만들었다는게 더 큰 성과라고 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왜가리 | 작성시간 26.06.14 올해 다전제 안좋았는데 라이벌 상대로 끊은거라.. 기세 무시못하니
  • 작성자Meister | 작성시간 26.06.14 와 올해 젠지 2번이겼다!
  • 작성자mnemeion | 작성시간 26.06.14 차라리 기대없을 때 대떡으로 털렸으면 덜한데 4세트 그렇게 유리한 게임 말아먹고 매치포인트에서 역전패 당했으면 ㄹㅇ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