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LOL 게시판 ‥‥‥、

탑라이너로서 갱플 진짜 좋아하는데 기인 갱플은 진짜 워너비 갱플이었음

작성자배고픈하마|작성시간26.06.14|조회수701 목록 댓글 3

만기 갱플도 진짜 좋아하는데 만기 핫클립에서나 볼 법한 갱플을 4경기에서 본 것 같았음

 

개인적으로 갱플은 최근 몇 판동안 안하면 감이 확 죽는다고 생각하는데 경기에서 보여주는게 진짜 대단한 것 같음

 

그래서 더더욱 4경기 도란 라인전~ 중반까지 욕하는거 보고 급발진 한 것 같기도 하구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하녕 | 작성시간 26.06.14 나르 상대 솔킬각 재기
    플없이 3인 다이브 받기
    룰루 달고 잇는 ㅈㄴ 잘큰 유나라 상대로 화약통 싸움 이기기
  • 답댓글 작성자배고픈하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한타에서 상대 중간에 화약통깔고 진거 한 번도 못 본 것 같아요
  • 작성자아이사 | 작성시간 26.06.14 패시브활용도 개잘하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