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세트 1픽 니달리를 감코가 하자고 한건 말이안되자나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하녕 작성시간 26.06.14 그냥 레넥하고 니달리 뽑으면 탑 머할래? 이정도 생각으로 뽑은듯
5세트 정도몈 티원에서도 니달리 의식함 -
작성자아기치타 작성시간 26.06.14 니달리 레넥톤 그라가스로 대응 좋았음. 뭐 점멸 아끼다 죽어서 위험했지만
-
작성자소정파파 작성시간 26.06.14 사실 저거보고 가장 쫄린건 티원 팬들일꺼임 하도당해서
-
작성자도됴도됴됴 작성시간 26.06.14 카정 못 한것도 있지만 도란이 레넥니달리 각 안주고 버텨줘서 썩은것도 한 몫하죠
-
작성자sbone 작성시간 26.06.15 크산테 스카너 빅토르 하면서 누워도 됐다고 보는데 룰러폼이 안좋으니 급해진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