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LOL 게시판 ‥‥‥、

티원 바텀 체급이 진짜 높긴함

작성자김밥먹고싶다|작성시간26.06.14|조회수1,613 목록 댓글 3

한화가 어제 바텀 잠그고 상체에서 차이벌리는 정답지 보여줬고, 실제로 인게임 수행도 정말 잘해줬는데

오늘 젠지도 진 멜 미포라는 픽을 보면 어느정도 잠그려는 방향성은 맞았다 생각함. 근데 못 잠갔음... 쇼부 성공한 1세트 제외 특히 345셋은 라인전 끝나니까 페이즈가 괴물이 되어있음. 그만큼 한화바텀이 세기도 하고 젠지바텀이 오늘 아쉽기도 했고..

근데 이렇게 생각하니까 티원 온신때문에 BLG엔 안질거같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윤후는 못말려 | 작성시간 26.06.14 케리아 붙으면 원딜 체급 하나 더 올라감
  • 작성자나말 | 작성시간 26.06.14 후반보는 원딜캐리플랜이 생긴게큰듯
    젠지 지금 이기는 이유가 있움
  • 작성자스프링클러 | 작성시간 26.06.14 케리아 봉풀주로 텔 바꿔놓고 바텀 텔 타서 이득 보는 플레이나 집간척하면서 시야 안보이다가 이즈 비전 빼는 무빙이나 대단하긴함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