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1 MSI 플레이인 통과시 첫상대 BLG 작성자정통추리왕|작성시간26.06.15|조회수1,492 목록 댓글 1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브래킷 첫단계 같은리그 상대불가로 바로 붙게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정통추리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확실함 T1이 플인뚫으면 BLG랑함 G2테스 붙여야돼서 작성자붐뱁킹 | 작성시간 26.06.15 오히려 좋아 작성자Shopper | 작성시간 26.06.15 목씻고기다려라 blg(존나무서워) 작성자윤후는 못말려 | 작성시간 26.06.15 딱 대 작성자Meister | 작성시간 26.06.15 작년 생각나게 해줘야할 듯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