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LOL 게시판 ‥‥‥、

T1 MSI 플레이인 통과시 첫상대 BLG

작성자정통추리왕|작성시간26.06.15|조회수1,492 목록 댓글 10

브래킷 첫단계 같은리그 상대불가로 바로 붙게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정통추리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확실함 T1이 플인뚫으면 BLG랑함 G2테스 붙여야돼서
  • 작성자붐뱁킹 | 작성시간 26.06.15 오히려 좋아
  • 작성자Shopper | 작성시간 26.06.15 목씻고기다려라 blg(존나무서워)
  • 작성자윤후는 못말려 | 작성시간 26.06.15 딱 대
  • 작성자Meister | 작성시간 26.06.15 작년 생각나게 해줘야할 듯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